본문 바로가기
한 바퀴/15' 우리둘이70일유럽여행

[우리둘이70일배낭여행]런던맛집,런던여행책자에 빠지지 않는 유명맛집 난도스(Nando's)

by 임쑝 2021. 1. 26.

(2015년 여행기 입니다. 현재 없어지거나 제가 방문했을 당시와 운영방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영국 런던/런던 맛집 난도스(Nando's)

 

 

런던맛집,런던여행책자에 빠지지 않는 유명맛집 난도스(Nando's)

 

 

 

븐 스프링스에서 런던으로 돌아와 저녁으로

미리 숙소에서 추천 받았던 식당중 한 곳을 가기로했다.

 

추천 받은 곳 들은 

버거앤 랍스타,플랫아이언,난도스 였는데

 

여행을 떠나기 직전 롯데월드몰 바이킹스 워프에서

랍스터를 정말 질리도록 먹고 왔기 때문에  버거앤랍스타 패스-

맛있는데 양이 적다고한 플랫아이언도 패스-

 

세 곳 중 두곳을 제외하고 나니

포르투칼식 치킨요리집 이라는 난도스가 남아 그 곳으로 가기로했다.

치킨요리는 언제나 진리니까

당연히 맛있을꺼야!!

 

난도스는 런던에 60개의 분점이 있다는데

여행책자에는 Goodge Street역으로 소개되어있는데

우리는 Southwark역 근처의 난도스로 갔다. 

매장 자체는 길가보다 조금 안쪽에 위치해 있는데

길가쪽 벽에 커다랗게 난도스라고 적혀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는 않다.

입구 옆에는 메뉴판이 있어서

가격이나 메뉴를 확인하고 들어갈수도있어서 좋다.

실내는 총 2층인데 2층은 화장실만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

1층은 양쪽 끝에는 일반 테이블이 있고

가운데는 달걀모양을 본떠 만든

둥근 모양의 특이한 자리가 있었다.

포르투칼식 치킨 요리라고했는데

메뉴판은 왠지 멕시코느낌이 난다고할까?ㅋㅋㅋ

우리는 sharing platters에서 Meal Platter를 주문.

Whole Chicken에 2가지 레귤러 사이드로 선택했다.

사이드 메뉴란에서 2가지를 선택하면 되는데

우리는 spicy rice와 peri-salted chips를 선택했다.

테이블에는 닭과 달걀이....ㅎㅎ

주문은 직접 데스크에 가서 해야하고

음료와 테이블 세팅도 직접해야 한다.

 

가격은 19.95파윤드.

지금 환율로 따지면 34000원 정도....

역시 파운드는 정말 무시무시하다..ㅜㅜ

우리는 핫페리페리소스와 레몬앤허브페리페리소스,미디움페리페리소스를-

테이블 근처의 서비스바에는

핫소스,다양한페리페리소스,티슈와 포크와나이프가 있어

직접 가져다 먹으면 OK!

음료를 담을수있는 서비스바에도 소스와 식기들이 준비되어있고

음료도 직접 담아서 먹으면 OK!

우리가 주문한 두가지 레귤러 사이즈의 사이드.

스파이시 라이스와 페리솔트칩스

카레밥처럼 생긴 스파이시 라이스.

요게 Meal Platter인데

닭이 참 맛나당>ㅁ<

 

 

 

명히 Meal Platter는 두명이 나누어 먹는거라고 적혀있었는데....

우리가 먹기에는 넘 적었다....

둘이서 저거 하나씩은 시켜야 배불리 먹을수있을듯....ㅋㅋㅋㅋ

우리는 대식가라 좀 아쉬운 듯 배가 찼는데

뭐 여자둘이거나 양이 적은 분들은 하나로도 괜찮을듯 싶고....

치킨은 정말 맛있다!

역시 치느님은 언제나 진리시며...

괜히 인기가 좋다고 한게 아니구나 싶기도했다...ㅎㅎ

 

 

우리는 아쉬운 배를 숙소가서

안성탕면 끓여서 채웠다...ㅋㅋㅋㅋ

 

맛은 짱짱!

양은 대식가에게는 조금 아쉬울수도있는....난도스 였다.

 

 

(2015년 여행기 입니다. 현재 없어지거나 제가 방문했을 당시와 운영방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