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 바퀴/15' 우리둘이70일유럽여행

[우리둘이70일배낭여행]브뤼셀맛집,감자튀김도 맛있지만 감자튀김샌드위치도 맛있는 FRITLAND

by 임쑝 2021. 2. 7.

(2015년 여행기 입니다. 현재 없어지거나 제가 방문했을 당시와 운영방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벨기에 브뤼셀/감자튀김샌드위치가 진짜맛있다!

 

 

브뤼셀맛집,감자튀김도 맛있지만 감자튀김샌드위치도 맛있는 FRITLAND

 

 

 

 

 

셈부르크 당일치기여행 후 브뤼셀로 돌아오니 이제는 또 저녁을 먹을 시간...ㅋㅋㅋㅋ

전 날 뮬요리에 실망을 꽤나 했던 우리는

점심을 치치스에서 배불리 먹기도 해서 저녁은 간단히 먹기로했는데

어제 그랑플라스를 보고 난 뒤 시원한 맥주를 찾아 헤매다가

눈여겨 봐뒀던 'FRITLAND'에서 간단히 포장해서

숙소로 돌아가 우리 방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기로했다.

 

우선 어제는 너무 늦게 가서 문을 닫고 있어서 가볼수 없었던

슈퍼로 달려가 맥주들 스캔하고

스텔라가 부탁한 초콜릿 구매하고....

슈퍼에서 병맥은 모두 상온 보관중이라 시원한 캔맥주 사서

FRITLAND로 향했다.

간판은 따로 없고 빨간 차양막에 하얀글씨로 적혀있는 'FRITLAND'

현지인 손님들이 많아서

왠지 맛집포스가 솔솔 풍기 던 곳-

메뉴에는 감자튀김,샌드위치같은 메뉴들이 있는데

가격대는 5유로가 안넘는 저렴한 가격대-

감자튀김 소스는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추가요금이 0.7유로.

내가 막 가게 외관도 찍고 메뉴도 찍고있었더니

자기도 찍어 달라며 포즈를 취하던 사장님-

사진찍고 난 뒤 서비스로 받은 감자튀김-

여기 감자튀김도 진짜 맛있었다

포장해서 가져오느라

샌드위치 꼴이 좀 너덜너덜...ㅋㅋㅋㅋ

소스이름은 모르겠는데 매콤한 소스라고해서 선택했던듯-

빵 안에는 소시지와 양상추 그리고 감자튀김.

맛은 두말할 것 없이 굿굿b

 

 

 

 

 

날 쉐즈레옹에서 먹은 비싼 음식들 보다도

맛있었던 FRITLAND의 감자튀김과 감자튀김샌드위치-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유쾌하고

너무 좋았다.

저렴한 가격에 저 샌드위치 하나면 정말 배를 든든하게 채울수있다.

우리는 둘이서 하나를 나눠 먹었는데도

든든히 먹었던 것 같다.

저 샌드위치에 맥주한잔 하면 캬-

진짜 맛있는데......

호가든 로제 한입 딱 마시고 샌드위치 한입 크게 베어물고-

상상만해도 입에 침이고인다.

 

브뤼셀에 간다면 FRITLAND에서 감자튀김과 감자튀김이 들어있는 샌드위치를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b

 

브뤼셀 맛집으로 추천!!!!

 

(2015년 여행기 입니다. 현재 없어지거나 제가 방문했을 당시와 운영방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