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철산 미용실 추천, 신승원컷앤컷에서 겨울맞이 톤다운 염색 후기.

by 임쑝 2020. 12. 11.




철산 미용실 추천,

신승원컷앤컷
겨울맞이 톤다운 염색 후기





나는 결혼하기 전까지는 염색을 해본적이 없었다.
그래서 결혼식이 끝나고
신혼여행을 다녀오면 염색을 제일 먼저 해보고 싶었다.
그렇게 처음 염색을 하고
어느덧 염색 8년차 ㅋㅋㅋㅋㅋ
그 뒤로 계속 염색모를 유지하고 있는데
밝은 컬러를 유지해 오다가
이번에는 거의 내 원래 모발색과 비슷할 정도로
톤다운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다가
철산에 위치한 신승원 컷앤컷에서
염색을 받아보기로 하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했다.

신승원컷앤컷에는
세분이 일하시는 듯 하고
나는 제이 실장님을 예약했다.

처음방문하는 곳이라 원장님과 실장님 중 고민했는데
원장님은 남자분이고 실장님은 여자분이라
여자분이 심리적으로 조금 더 편한감이 있어서
제이 실장님으로 예약했다.


집에서 철산점은 차로 15분 정도 거리인데
대중교통을 이용하니 35분 정도 걸렸다.
가산 수출의 다리를 건너가야 하는데
새벽시간 빼고는 하루종일 막히는 곳이라
여기서 시간을 많이 잡아 먹었다.

건물에 도착했는데
이번에는 간판과 입구가 보이지 않아서
또 한참 찾아야 했다.



분명 지도에서는 이 건물이 맞다고하는데
간판이 안보여서 당황😭
전화를 해서 물어봐야 하나 하고
고민 할때쯤 나타난 간판을 보고 어찌나 반갑던지..


신승원컷앤컷의 영업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내부 사진은 찍지못했는데
생각보다 매장은 작은 편이었다.

카운터에 앉아계시던분이
무표정한 얼굴로 예약했냐
이름이 뭐냐 묻는데
나는 과도한 친절보다는 조금은 무덤덤한 서비스를 좋아하는 사람인데도 기분이 좀 별로였다.
과한 친절을 바라지 않지만 그렇다고 불친절한 느낌 받기를 원하는 것도 아니니까.
특히나 처음 방문하는 곳에서 불친절에 가까운 느낌을 첫인상으로 받으니 좀....

 
자리에 안내 받고 잠시 기다림.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는데
밝은 컬러로 염색하고 뿌리염색을 오래 해오다 보니
중간중간 풀컬러로 염색을 하긴 했어도
머리 자체가 많이 밝아진상태였다.

상담 할때 컬러 레벨표를 보여주셨는데
지금 상태가 12-13레벨인가 그랬다
(전체 레벨이 1-14 정도였던듯)
내 원래 모발은 3레벨 정도 된다고해서
색 빠질걸 생각해서
전체톤을 3레벨에 맞추고
붉은색은 애쉬를 섞어서 잡아주신다고 하셨다.
그리고 클리닉은 3단계 들어가는 걸로 하기로 했다.

자리마다 과자바구니가 준비되어있었는데
지금 코로나가 좀 거시기한 상태이다보니
손이 가진 않았다.
보통 미용실 가서 상담 끝나면
마실거 뭐 줄지 물어보는데
코로나 때문이었는지 신승원컷앤컷은 원래 달라고 요청해야 주는지 모르겠는데...
모든 시술이 끝날때까지 음료는 안줬다.
물어봤어도 안마셨을듯 싶지만...


염색을 끝내고 클리닉 하는 중에 한 컷.
오랜만에 전체 염색에 어두운톤으로 하다보니
시술 시간이 평소보다 더 오래 느껴졌다😁

 
원래 이렇게 붉은색이 많이 느껴지는 컬러였는데


짜란-
이렇게 붉은기를 잡고 어두운 톤의 색으로 바뀜😁
어두운톤은 오랜만이라
처음에는 진짜어색했는데
지금은 적응이 좀 됐다.

기존 머리가 밝았어서
머리를 감을 수록 물이 빠질텐데
어떻게 빠질지 너무 기대된다.👍🏻


기존에 다니던 미용실은
마음에 들었던 전담쌤이 그만두고나서
새로운 곳을 찾기 전까지
일단 거기 실장님한테 받았는데
친절하시고 좋은 분이었지만
뿌리염색을 한번은 너무 밝게 한 적도 있고
레이어드컷을 유지하고 있는데
컷트가 엄청 빠르다고 해야 할까...
익숙해서 빠르고 정확하게 컷하시는 걸수도 있지만
나는 받고 나면 뭔가 번개불에 콩구워먹듯 컷을 당한 느낌이였달까....🤔
아니나 다를까 이번에 신승원컷앤컷에서 제이실장님한테 한쪽이 조금 더 길게 커트되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역시 내 느낌이 완전히 틀린건 아니었나보다🤣

근데 신승원 컷앤컷에 가서 염색을 하고 나니
머리는 마음에 드는데
이상하게 너무 말 많이 거셔서 조금은 그냥 조용히 있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던
예전 미용실이 그립기도 했다.

모든게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는 힘들다는걸
알면서도 다음에는 어디를 가야 할까
고민이된다😭



어쨌든
신승원 컷앤컷 철산점
머리는 마음에 들었다☺️




댓글